로그인

네이버 아이디 로그인
간편회원은 볼 수 없습니다.
회원정보를 입력해주세요.

회원정보 수정

타임즈정보

가성비 좋은 신축빌라 매매·분양 ‘빌라타임즈’, 변동하는 트렌드에 맞춤서비스 진행

 

 

출처 이투뉴스 : http://www.e2news.com/news/articleView.html?idxno=109179

 

가성비 좋은 신축빌라 매매·분양 ‘빌라타임즈’, 변동하는 트렌드에 맞춤서비스 진행

 

합리적인 것을 추구한 소비자들은 ‘가성비’를 많이 생각한다.

젊은 세대를 중심으로 합리적인 소비를 하려는 욕구가 강해진 현대인들은 집을 구하는데에도 ‘가성비’를 생각해 같은 값이지만 더욱 효율적이고 합리적이며 편의시설이 잘 갖춰진 집을 구매하는 경우가 많다.

가성비를 따지는 원인은 장기적으로 이어지고 있는 경기침체로 살림살이가 팍팍해지면서 지갑이 열리긴 열리되, 꼭 필요한 곳에만 꼭 필요한 만큼 열리는 것이라고 볼 수 있다. 

장기불황 속에서 소비 여력은 줄지만 여전히 소비를 통해 만족이나 즐거움을 찾는 소비자가 많고, 이들이 적은 비용으로 최대 만족을 얻기 위해 가성비를 따지게 되는 데, 이런 소비문화는 전 세계적인 자연스러운 흐름이다.

이에 변동하는 트렌드에 맞춰 가성비 좋은 신축빌라를 분양하는 ‘빌라타임즈’는 같은 값이지만 낡은 아파트보다 편의시설이 잘 갖춰진 신축빌라를 생각하는 소비자들에게 다양한 분양정보와 시세를 안내해주고 있어 인기를 얻고 있다.

빌라타임즈에서 공개한 서울, 경기권 신축빌라 시세표에 따르면 강서구 신축빌라 중 발산역 역세권인 발산동 신축빌라와 화곡역, 까치산역을 이용할 수 있는 화곡동 신축빌라가 직장인들에게 인기이며, 공급면적 83㎡ 일 때 1억 9천만원 선에 거래가 이뤄진다. 

또한 서울 금천구에서 가산동, 시흥동, 독산동이 직장인 수요가 높은데, 공급면적 102㎡기준으로 2억 2천만원에 매매가가 형성되어 있고 영등포구 중 쇼핑시설, 편의시설 등이 잘 마련되어있는 대림동, 신길동 신축빌라는 2억 8천만원 선에 거래되고 있으며 영등포동, 당산동 신축 빌라는 동일한 면적으로 2억 5천만원에 시세가 책정됐다.

이 외에도 서울 외 지역인 경기도에서는 부천시 신축빌라 중 송내역, 괴안동, 여월동이 강세를 띄고 있으며, 교통편이 편리한 부천역 인근 오정동, 원종동신축빌라는 공급면적 106㎡ 기준 2억 2천만원선에 거래되고 있다.

한편 신축빌라매매 및 분양 전문 ‘빌라타임즈’는 신축빌라 현장을 수시로 공개해 최신 정보를 알리고, 분양 완료된 현장은 지역별로 정리, 보름에 한 번씩 업데이트 해 현장 진행상황을 쉽게 볼 수 있도록 한다. 

또한 허위매물 광고 게재를 지양하고, 100% 실매물만을 제공하며, 다양한 매물을 관계자가 직접 촬영, 홈페이지에 공개해 실 수요자들에게 호평을 받고 있다.

 

 

출처 : ::: 글로벌 녹색성장 미디어 - 이투뉴스(http://www.e2news.com)

댓글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