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네이버 아이디 로그인
간편회원은 볼 수 없습니다.
회원정보를 입력해주세요.

회원정보 수정

타임즈정보

‘빌라타임즈’, 스마트추천빌라서비스로 분양안내 및 무료 신축빌라 정보 제공

출처 : http://www.e2news.com/news/articleView.html?idxno=109488

 

 


‘빌라타임즈’, 스마트추천빌라서비스로 분양안내 및 무료 신축빌라 정보 제공

 

 

 


누구나 꿈 꾸는 것 중의 하나가 바로 내 집 마련이다. 하지만 몇 억 대를 드나드는 집을 사기에는 큰 부담으로 생각보다 쉽지 않은것이 내 집 마련이다. 때문에 최근에는 신축빌라로 입주를 고민하는 이들이 많은데, 월세보증금이나 전세보증금 정도의 금액으로 매매나 분양을 받을 수 있다는 점이 가장 큰 장점이다.

요즘엔 나라에서 취득세를 영구적으로 인하 하는 등 세금을 감면해주는 혜택 그리고 낮은 대출 금리로 부동산 경기를 활성화 해주고 있다. 그러므로 내 집 마련하기에 적절한 시기라고 할 수 있다.

하지만 신축빌라가 비일비재하게 생겨나고 있기 때문에 소비자들이 좋은 빌라를 선별하고 골라내기란 쉽지않다. 이에 신축빌라 분양 전문업체 ‘빌라타임즈’에서는 스마트추천빌라서비스를 통해 고객들에게 효율적인 분양안내를 도와주고 있다.

업체 관계자는 “스마트추천빌라서비스는 지역별 전문가가 의뢰인 조건에 맞는 신축빌라 3곳을 엄선해서 추천해 드리는 서비스로 의뢰자의 상황에 맞는 맞춤 신축빌라 정보를 전화가 아닌 문자로 받을 수 있다”고 전했다.

100% 실매물을 제공하는 신축빌라매매·분양 전문 ‘빌라타임즈’는 다양한 매물을 관계자가 직접 촬영, 홈페이지에 공개해 허위매물이 없으며, 제공하는 지도 서비스는 지도에 빌라 위치를 표시, 주변 입지 조건을 확인할 수 있어 소비자들에게 인기를 얻고 있다.

빌라타임즈에서 공개한 인천지역 신축빌라 시세정보에 따르면 전용면적 46~56(방3욕실1~2)를 기준으로 부평구 부평동, 십정동, 부개, 일신동 신축빌라는 평당 163만원~270만원에 거래되고 있으며, 남동구 구월동과 만수동은 155만원~260만원, 간석동과 장수동은 152만원~345만원에 거래되고 있다.

또한 인천 서구 검암동 신축빌라는 175만원~282만원, 당하동은 157만원~237만원, 마전동과 경서동 신축빌라는 132만원~160만원에 거래되고 있다. 남구 신축빌라는 주안동과 도화동 숭의동이 46~56(방3욕실1~2)를 기준으로 평당 127만원~282만원에 거래된다.

연수구 옥련동 신축빌라는 183만원~245만원에 거래되고 있으며 계약구 귤현동과 작전동 신축빌라는 155만원~250만원에 거래되고 있다.

한편 신축빌라 현장을 수시로 공개해 최신정보를 제공하는 빌라타임즈는 분양 완료된 현장은 지역별로 정리, 보름에 한 번씩 업데이트하며, 플레이스토어에서 어플을 다운받으면 모바일에서도 정보를 쉽게 볼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 및 문의전화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 글로벌 녹색성장 미디어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출처 : ::: 글로벌 녹색성장 미디어 - 이투뉴스(http://www.e2news.com)

댓글

댓글 남기기